닫기

Customer

고객센터

SCROLL

AS CENTER

Story

체계적인 교육과정

  • 서비스 Technician들을 위한 3단계의 교육과정 운영
  • 3단계 교육과정
    • - Start-up Training
    • - Initial Technician Training
    • - Focus Technician Training

Story

Technician Level

  • Technician의 기술수준을 3단계로 나누어 사내 기술 인증 부여
  • 3단계 Technician Level
    • - Bronze Level
    • - Silver Level
    • - Gold level

Story

Champion of Technicians

  • KPI 기준으로 매년 Top Technician을 선발
  • 4개의 KPI 평가기준
    • - 효율성
    • - 생산성
    • - 기술품질
    • - 고객만족

서비스 거래업체 소개 및 거래업체 모집

  • 스타벅스 매장수 : 1639

  • 매머드커피 매장수 : 463

  • 아티제 커피 매장수 : 일부

  • 컨베이어 오븐 피자헛, 미스터피자

  • 이디야 커피 매장수 : 2837

  • 할리스 커피 매장수 : 561

  • MERRYCHEF (오븐기) 서브웨이, 스타벅스, 노브랜드 버거

  • MANITOWOC(제빙기) 스타벅스, 이디야, 할리스,
    피자헛, KFC, etc ..

  • 오진양행에서는 위 업체들과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, 서비스만 별도 계약 가능합니다.
  • 신규거래 또는 서비스계약 관련하여 연락기다리고 있습니다.
  • 연락처 : 고객센터 1644-5074

서비스 네트워크

전국 AS 서울 · 천안 · 원주 · 대전 · 대구 · 전주 · 광주 · 부산 · 제주
  •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적인 설치 서비스와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AS 사후관리서비스 별도 계약 가능

간편한 AS 접수

서비스 센터 또는 오진서비스(APP)사용

1. 오진양행 콜센터 연결

2. 오진양행 서비스 앱 다운로드 연결

기존 고객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오진서비스 앱을 설치하여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.